개발사이트/실버블렛스톡-미국

개인자산관리 사이트 개발/수정

실버블렛 2020. 8. 17. 23:08
반응형

개인자산관리 사이트 개발

이전달에 개발한 것

  • 이전달에 주식수익률관리 사이트를 만들었다.

이번달에 추가한 것

  • 가계부 기능을 추가했다.
  • 주식과 가계부 나의 자산을 정리하기 위해 사이트를 만들었다.

만든 사이트 PC 화면

개발한 사이트 메뉴

  • 마이페이지
    • 내정보
  • 주식
    • 배당금내역
    • 외화내역
    • 실현손익내역
    • 포트폴리오내역
    • 투자현황
    • 월간이력
  • 가계부
    • 수입/지출내역
    • 자산월간내역
    • 월간결산
    • 연간결산
    • 자산현황
    • 개인재무재표
  • 게시판
    • 공지사항

후기

  • 재미삼아 만들었지만 그래도 앞으로 내가 만든 사이트 내가 잘 이용해서 사용해보자. 매달 정리하던 것을 좀 더 편하게 정리할 수 있게 만들었으니 잘 이용해보자.
반응형